[4654] 한 · IBRD(국제부흥개발은행)간의 철도시설확장을 위한 차관협정 ( http://opendata.mofa.go.kr/mofadocu/resource/Document/4654 ) at Linked Data

Property Value
rdf:type
rdfs:label
  • 한 · IBRD(국제부흥개발은행)간의 철도시설확장을 위한 차관협정
  • 한 · IBRD(국제부흥개발은행)간의 철도시설확장을 위한 차관협정
skos:prefLabel
  • [4654] 한 · IBRD(국제부흥개발은행)간의 철도시설확장을 위한 차관협정
  • [4654] 한 · IBRD(국제부흥개발은행)간의 철도시설확장을 위한 차관협정
skos:altLabel
  • 한 · IBRD(국제부흥개발은행)간의 철도시설확장을 위한 차관협정
  • 한 · IBRD(국제부흥개발은행)간의 철도시설확장을 위한 차관협정
  • 한·ibrd(국제부흥개발은행)간의철도시설확장을위한차관협정
  • 한·ibrd(국제부흥개발은행)간의철도시설확장을위한차관협정
mofadocu:index_Num
  • 5344
mofadocu:startYear
mofadocu:endYear
mofadocu:relatedDept
mofadocu:classfication
  • 741.23
mofadocu:inLol
  • J-0077
mofadocu:inFile
  • 9
mofadocu:inFrame
  • 0001-0272
mofadocu:openYear
  • 2003
bibo:abstract
  • 정부는 1972.11.22. IBRD(국제부흥개발은행)와 철도시설 확장을 위한 차관협정을 체결함.
    
    1. 협정 주요 내용
    • 차관 목적
    - ‌철도청을 사업주로 객차 271량, 철로 567km 건설, 교량 보강자재 및 장비 등 구입 자금 4,000만 달러를 전대함.
    - ‌사업 기간은 1972∼76년으로 계획함.
    • 차관 조건
    - ‌연리 7.25%, 4년 거치 25년 상환 조건임.
    
    2. 한국 측 서약 사항
    • 철도청은 1975년 말까지 550량의 화차를 수용할 수 있는 조차장을 서울 지역에 건설함.
    • 철도청은 용역단과의 협조하에 서울 공작창의 개선 및 재조직을 위한 계획서를 제출함. 
    • 정부는 IBRD의 동의 없이 철도투자계획의 주요 사항을 임의로 수정할 수 없음.
    • 정부는 철도청이 수도권 전철사업에 필요한 운영비를 보전하도록 지원함.
    • 정부는 철도청의 투자보수율이 1978년에 5%를 달성하도록 아래 필요한 조치를 취함.
    - ‌1974년 중 화물 요율 20% 인상
    - ‌1975년 중 여객 운임 20% 인상 효과와 동일한 수준의 화물 또는 여객 운임 인상
    
    3. 국·영문 협정서 첨부
mofa:relatedOrg
foaf:isPrimaryTopicOf
mofa:yearOfData
  • "1972"^^xsd:integer

본 페이지는 온톨로지 데이터를 Linked Data로 발행한 것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