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862] 독일 차관 도입 ( http://opendata.mofa.go.kr/mofadocu/resource/Document/2862 ) at Linked Data

Property Value
rdf:type
rdfs:label
  • 독일 차관 도입
skos:prefLabel
  • [2862] 독일 차관 도입
skos:altLabel
  • 독일 차관 도입
  • 독일차관도입
mofadocu:index_Num
  • 3293
mofadocu:startYear
mofadocu:endYear
mofadocu:relatedDept
mofadocu:classfication
  • 761.64
mofadocu:relatedCountry
mofadocu:inLol
  • M-0014
mofadocu:inFile
  • 14
mofadocu:inFrame
  • 0001-0024
mofadocu:openYear
  • 2000
bibo:abstract
  • 1. 1969년 초 정부는 이미 계획된 영남화력 발전 2호기 건설에 대한 독일의 상업차관을 재정차관으로 전환하고, 3천만 마르크의 신규 재정차관을 제공하며, 종합제철소 건설 사업에 대한 독일의 장기 상업차관을 제공해 줄 것을 독일 정부에 교섭함.
    2. 독일 정부는 영남화력에 대한 상업차관을 재정차관으로 전환하기 어렵고, 종합제철소 건설사업의 경제성이 불확실하므로 상업차관 제공 가능성은 적다고 하면서 1969년도 가용 재정차관 한도 총 7,800만마르크(1969년도 계획분 7천만 및 이월분 800만마르크)에서 자금을 충당할 것을 요청함.
foaf:isPrimaryTopicOf
mofa:yearOfData
  • "1969"^^xsd:integer

본 페이지는 온톨로지 데이터를 Linked Data로 발행한 것입니다.